Поиск по этому блогу

Powered By Blogger

среда, 23 августа 2017 г.

경제 물론 아무데도

"그것은 제재하지만,무능한 경제정책"

뉴스 Newsland:

감독의"Sovkhoz im. Lenin",모스크바 지역,영광 작업자의 농업의 러시아 Pavel Grudinin"Rosbalt"왜운 제재는 데 도움이 될 것입 러시아 농부와 어떻게 농업 공급하는 국가입니다.
경제 물론 아무데도
카운터-제재를 부과하는 러시아에 의해 금지,공급 특정 제품의 유럽에서,어떤 이득을 가져 국내 농업까?



 —제 생각에는,이러한 카운터 제재는 현재 경제 상황하지 않았다는 데 도움이 러시아 농부들이다. 제거 시장에서 경쟁업체,기관하지 않았다 두 번째 단계:감독이 아닌 농업에 대한 투자입니다. 그러나 없다면 투자,우리가 어떻게 증가할 수 있는 면적을 구축하는 새로운 농장과 창고의 농산물의 생산을 증가는 그 상품에 대해 인가? 하지만 경우 생산하지 않은 성장,그 점은 무엇인지에 이러한 제재까? 제품 공급에,가격은 상승하고 구매력의 인구가 증가하지 않는 명시된 바와 같이,연금 및 공공부문 임금을 인덱싱하지 않는다,그리고 다른 모든 직원들이 동일하게 유지하거나 떨어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중요한 제재가 지금은 중앙 은행하는 자수 환율입니다.
무엇 식품 안전니까? 의 가용성은 음식입니다. 하지만 작업의 결과로 정부와 중앙 은행,contractee 의 개발에 대한 아무것도 생산합니다. 그러나 음식가 경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야채,유제품 부서는 가격에 반,그리고 때로는 두 번이다. 예를 들어,왜 성 양배추는 우리를 생산하니까? 그렇기 때문에 더 적은 시장의 공급,더 높은 가격의 제품입니다.
온라인 쇼핑 지금 발표했다"고정"가격의 일부에 대한 식품이다. 사실,그들은"frozen"그 수준에서 위에 있는 인구 그들의 이미 구매할 수 없습니다. 가격으로 감소되어야 합니다. "동결"에서 이러한 높은 수준으로 이어질 것입의 악화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는 것입니다 내 의견에 없 제재과 제재,그리고 무능한 경제정책이 없습니다. 면 이자율은 25%,만 미친 사람이 걸릴 것이고 돈을 수행하는 파종니다.

—공무원하지 않는 상황을 이해합니까?

—을 읽다보면 반대로 위기를 계획,정부의 다음 방법이 없어의 위기,그리고만 있는 질문에 해답이 없습니다. 을 찾을 때 자신이 위기 상황에서,당신은 이해하는 방법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만들 필요가 새로운 결정합니다. 정부,그러나,혁신 제공하지 않습니다. 과 대신을 지원하는 실제문제,그것을 지원합니다. 을 주는 대신 트랙터 농,정부 투자에서 승인된 자본의"Rosagroleasing"니다. 이 평범한 정치인 주도하는 채무의 농업–2 개 이상의 조 루블입니다.
나는 최근에 참석하는 회의에서 시청이 모스크바에 전념하고 가격이 증가합니다. 이 논의되었다는 그룹의 제품 가격이 상승장합니다. 그것은 야채와 물고기입니다. 는 경우에 당신을 데이터부의 농업,우리나라가 완전히 자기 충분에서는 이러한 상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가격은 야채의 50%증가,그리고 물고기에 의해 거의 100%. 왜? 기 때문에 첫째,통계는 누워,그리고 두 번째이기 때문에,그것은 경제적인을 생산하는 많은 야채입니다. 는 경우 재배 생산할 것이 매우 많은,제품의 가격은 아래의 비용과 모든 것이에서 손실입니다.
총 물고기를 잡은 우리 나라에서 이상을 소비합니다. 이것에도 불구하고,물고기는 우리의 어부들이 더 수익성을 판매하는 노르웨이는 일 때문에 주어진 현재의 환율을 판매하는 더욱 수익성,그리고 뇌물에서 이러한 국가들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어부와 일하는 곳에 그것은 쉽게 그들을 위해합니다.
까지 우리는 변화는 경제적 조건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손상 및 관리 장벽,우리는 것입니다하지 않을 달성하는 생산 증가,포함하여 식량품입니다.

—이 있을 봄 수확 올해에서 다년까?

 의 과정,그리고 아주 강합니다. 부의 농업을 인정하는 2015 년에는 농민이 한꺼번에 거부에서 크레딧을 위한 파종 캠페인입니다. 그러나 없다면 신용 돈의 농민들이 뿌리는 것입니까? 그들의 매출은 많지 않습니다.
농림부에 따르면,월 말에 대한 계절 작업들에게 발급되었 12.5 억 루블보다 낮은 지난해 같은 기간 33%. 물제 연맹의 감소에서 대출금리,그리고 코스트 로마에,오룔,사라토프,울리야놉스 영역,감소의 대출금리에서 30%~50%.
지 못하는 경우에는 대출을 받아,그것이 의미하지 않을 구입 광물성 비료,씨앗,의 식물의 보호,그리고 다른 모든 부품을 구입해야한다는 것 씨습니다. 두 달 후,작가,너무 늦을 것이다 아무것도 할 필요합니다. 그러나 신속 사용할 수 없으로,정부,늦은 평소와 같이,그리고 돈을 위한 종자 온습니다. 따라서 될 가능성이 감소 면적니다. 즉 우리가 예상 적자의 국내 음식입니다. 의 관점에서 contracti 당신은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단지와 도움의 벨라루스와 카자흐...사람들은 벨라루스 거래 우리와 함께 폴란드 양배추고,사과 리투아니아 우유입니다. 과 모두 완벽하게 그것을 알고,그리고 밀수에서 거대한 양으로 수입되는 국가,정부는 또한 장님이 눈니다. 그렇지 않으면,우리는 이미지에 두 번,그러나 세 번의 성장 가격입니다. 물론,그래서 많은 교활에서 통계이지만,심지어 더 교활에서 보는 모두가 잘합니다.

—어떤 종류의 지원을 받는 상태에서니까?

—적어도 방법 벨라루스 당국에게 제공하는 농업 생산자입니다. 예를 들어,돈을 주는 직접 농부들과하지 않는 은행은 정부가에 대해 잊"Rosagroleasing"니다. 을 구입하신 경우에는 트랙터,나를 보상하는,그것으로 유럽에서,지금,"Rosagroleasing"그에게 돈을 지불을 위해 무엇을 명확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구입했다면 분명과 직접 지불 조건
유럽과 미국에서 대출한 12 년에 2%으로 간주되지 않는 지원을 측정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프리미어는 최근 대해 말했다"5~10%". 하지만 현실에서는 5%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계산에 따르면 단순히 불가능하다. 고 10%는 생각의 측정을 지원합니다. 라,이런 말도하지? 나는 정부는 것을 깨달았다는 측정의 지원이 직접 돈을 농민들입니다. 를 증가 또는 구매력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행하여,미국에서 음식의 카드를 통해입니다. 게 가난한 자들은 주어진 조건에 따라,5kg 의 고기와 10 리터의 우유,그리고 돈을 받아서 농민들,그러한 그들의 작품은 수익성이다.
평균 급여의 농업 작업자에 러시아 연방–15 만 루블입니다. 돈을 위해 누군가에서 젊은 사람들이 농업에 종사하는가? 과 상태에서 프로그램의 농촌 개발 2020 년까지 기록된 것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 임금에서 농업부문의 절반을 차지급 기업에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미국의 농부들은 부 미국인 사이에서,우리는 마을 사람들은 가난한 연금입니다. 잘 할 것입니다 농업까? I 할 수 있는 수천 명의 예를 말하는"외국"을 지원하는 농민들이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나라에서,그리고 원하는 나에게는 충분한 지원과 적절한 정부,지 않는 포퓰리즘 들었다 날마 TV 에서 모든 것이 잘 될 수 있고,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하는 솔루션이 현재의 상황까?

 1998 년에 있었던 일화:의 위기가 이 세레메티에포-2 니다. 을 때는 십 년 후로벌 위기를"출력에"수만이 코 누르습니다. 지 않습니다 출구에서 위기하지 않을 경우 변경하는 경제적 정책이 있습니다. 지 제재를 변경해야에서,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을 할 필요가있다 그것의 자신의 생산합니다. 이 비즈니스지 않습니다. 할 그것은 바로 지금,그리고 나서 몇 년니다.
드미트리 Remizov
출처:za-nauku.ru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