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оиск по этому блогу

Powered By Blogger

понедельник, 21 августа 2017 г.

Pension 절감을 적립하지만,연금

연금 기금이 navernulis
9Oct2012 년,20:13
인플레이션입니다 하나의 세 번째 보다 높은 수율은 다음과 같 gosupravleniem
동안 경제의 블록 정부 계속"을 얻을 수 교활하게"머리말을 붙이는 고통의 투자 펜션 시스템에서의 기쁨 금융 투기하고 불행의 미래 세대의 시민들,그 개념적 반대에도 불구하고 가져오는 새로운 반박할 수 없는 증거입니다. 슬 결과 웹의 금융 기관,수탁자에 대한 상태의 연금 절감에 undecideds(러시아의 국민이 태어난 늦은 1967 년,주문을 번역 금융의 내용을 그들의 개별적인 절감 계정에서 신뢰하 non-상태의 연금 펀드 또는 개인 관리 회사),말의 머리 연금 펀드의 러시아 안톤 드로 츠 도프습니다. 내가 무슨 말은,최상의 설명이다. 분명히 달리 많은 자신의 동료들에 관료장 그는 일부의 불쾌한 별명의 주소에 와서 마음에 대한 향후 연금,그들이 받을 정도다"chain letters",에 대해 알아 비참한 결과의 투자 활동의 네이티브"사회"상태입니다.

에서 판단 위에 안 드로 츠 도프 실망스러운 인물,기적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물론,최고의 관리,은행의 다른 종류 UK,연금기금 및 기타 금융 중개인 것을 계속 드라이브는 외국인의 자동차 표현한 클래스에서 라이브 포쉬 주택과 행복은 소유자의 다른 속성의"달콤한 인생"구매"long"연금 돈입니다. 고 미래에 노인을 참여 기아 군대의 인구는 러시아,사라지기입니다. 에 따르면 숫자 발표 드로 츠 도프,기간 동안 2004 년에서 2011 년,총 투자의 연금 절감의 처분에 VEB,149%니다. 그것은 보이는 것이 사실의 성장뿐만 아니라 미래의 퇴직자에게 분명하다. 그러나,에 즐길 수 있는 이상 조합니다. 인플레이션을 통해 동일한 시간 간격을 약 215%니다. 에 의해 간단한 연산을 계산하는 것은 쉽지 확인하는 대신에 속에서 증가 시간이 경과 이후의 시작은 매우 선전 투자 프로젝트 노보고 순 손실,동일 하나 총 투자의합니다.
또한,의 결과 활동의 개인 연금기금도 실망:10 퍼센트 이상 웹니다. 그런데,그것은타난화는 투자 EBV 수 있는 더 효과적일 경우에는 사용할 수있게되었다 더 위험하지만 더 수익성이 금융합니다. Private.,허용된 범위의 잠재적인 투자체는 훨씬 광범위한,특정 효율성도를 자랑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그리고 여기에 모든 축적하고,우리가 볼 수 있듯이,인플레이션으로 끊임없이 씹"메뚜기를"니다.
에서 빛의 위 이니셔티브의 노동부하를 줄여 작업 시민들이 투자 부속서 6%2%,솔직히,인상을 준의 설득력이 반 측정합니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그것은 여전히 제공하는 많은을 낭비의 절감 효과 미래의 연금은 세 가지 시간 느린 것보다 그것은 오늘날입니다. 는 등 놀라운 치료의 사회적 취약 집단의 인구를 보여 줍니다. 그는 이야기입니다.
는 이유에 대한의 급격한 감소의 콘텐츠의 연금"우리",어떤에서 신뢰의 관리 VEB,대체 모델을 해결하는 펜션에서 문제가 러시아와의 인터뷰에서는 온라인 플랫폼"러시아는"유명한 러시아의 경제학자,이사회 의장"이 연구소는 동적인 보수주의,"안드레이 Kobyakov:
–난 믿는 현재 펜션 시스템 러시아의 의미에서 가상의 엔티티니다. 우리가 얘기하는 보험의 일부가 연금입니다. 지만 첫 번째 사실은 존재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이 세대의 사람들이 들어가 작업대에,적어도 하지보다 작은 세대는 은퇴했습니다. 우리의 인구학"역 피라미드,"반영하는 프로세스의 인구 감소,우리가 말할 수 없는 성격에 대한 보험료의 지급에서 우리 나라에 연락하십시오. 이 항목은,불행하게도,와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 나라입니다. 그것은 소설입니다. 을 정말로 이동 연금 보험,시작하는 데 필요한 변경 인구 통계 학적 상황입니다.
현재 상황에서 우리는 하나 영구적으로 크기를 줄이지의 내용을 퇴직자의해야 하나에 부담을 증가 작업을 생성합니다. 실제로 훨씬 더 쉽게 가져올 펜션 서비스를 직접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에 대해 말하는 보험 성격에 연락하십시오. 과 관련하여 자금의 일부가 연금,손실 절감의 객관적인 현실의 관점에서의 상황에서는 세계 경제는 이미 첫 해하지 않습니다. 내가 당신을 생각 나게하자:우리는이 위기에서"큰 파도"니다. 라고 불리는 이 단계"Kondratieff 겨울"니다. 이 우울증의 위상을 세계 경제에서 설명한 대로 프레임워크이론의 긴 주기입니다. 이 점에서,그것은 분명 그 다음에는 5~10 년간 그냥할 수 있습이 나타나지 않을 필요한 수의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인플레)에 투자 계기이다. 그래서 이야기하의 효과에 대한 누적 부분에 대해서만 작은 인구의 비율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은 추가 소득할 수 있는 투자 자신의 위험에 어떤 때는 추가적인을 보장합니다. 우리가 얘기하는 자발적인 축적입니다. 으로 대부분의 연금,이 전략은 비생산적이다.
는 사실 우리의 의무를 이전 세대 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경제적입니다. 정착의 계산에 이런 프로젝트를 순수한 Economism,제안으로 노동부,약간 넣고,잘못되었습니다. 이 있기 때문에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측면입니다. 사실을 언급하지 않는 헌법에 있는 절는 미국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모델의 시장 경제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우리는 그들의 노인을"악"또는 그로습니다. 그 이유는 내가 그것을 고려해 절대적으로 수치스러운 제안을 늘 선임 40 년에서 조건이 없을 때 다른 사람에 대한 책임이 최악의 상황에서 인구통계 구체입니다. 특히,이라는 중세 시대의 생존에 우리 나라에서 무섭에 비해 낮은 심지어 신흥 경제입니다. 따라서,우리 정부가서 도덕적인 오른쪽 그러한 결정합니다.
물론,높이 은퇴 연령,원칙적으로 논의합니다. 면 러시아 사람들이 살해 200 년 후,아마,그것은 이상한 것이다면 나의 은퇴에서 유지 60 년이다. 따라서,은퇴 연령을 높이 단단히 연결되어 진정한 인구 통계에 사진다. 는 동안에 대한 우리 그것은 매우 뜨거운 화제입니다. 에 기초한 현재 상황에서,우리 정부가 해결해야한다 일정 수준의 보안을 위한 연금,연결과 함께 그것의 진짜 비용은 살아있습니다. 다음을 지키는 수준의 법과로 부과되는 의무의 개발자는 러시아 예산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이러한 수준의 지원합니다. 연금 펀드 이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제거됩니다. 거나 자산 관리자,후에는 심각한 감사입니다. 그러나,반복,의무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의 가능성을 보충에서의 비용으로 우리가 세금이 있는 것은 단순히 엄청난다. 최근에 출판되었다는 또 다른 비교 국제 순위의 수준의 비즈니스 세무,러시아 비교를 개발한 국가가 세금지 않았습니다. 나는 할 수 없으로 동의 바보는 신화에 러시아 사업은 높은 세금입니다. 다른 나라에 비해,그들은 비참합니다. 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소득의 우리의 예산을 초과하지 않는 20%의 GDP,하는 동안 모든 국가를 개발하는 세계의 이 그림은 not less than30%.
특히,우리는 여전히 평평한 평가의 과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것은 완전히 기괴한다. 최신의 결정에 프랑스 정부는 올 상단 소득세율 75%,는 것은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영국에서는 비율입에 부과되는 수입 초과 200 만 파운드(그렇지 않은 실제로),50%. 그러나 우리의 기관은 손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의 독재자,그러나 심지어는 중소기업입니다. 그것은 그들을 악화 시킬 수 있는 투자 기후습니다. 네,그것은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죠. 우리는 잘 알고 있는 사업에 더 많은 기회를 실시했다 소득에 비해 일반원 또는 직원합니다. 그것은 밝혀 그 사실에 실제 금이 풍부한에도 적 13%니다. 단지 때문에 있다는 사실을 숨겨진 소득합니다. 그것은 정상적이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거대한 예약을 보충하기 위해 예산 수익을 언급하지 않는 이러한 수익으로 소비세를 통해 사회적으로 유해한 제품(담배와 알코올). 이 예비 증가세와 다른 요금입니다 2~3 배에 비해 기존하는 지표입니다. 이 경우에,우리 주지 않을 넣어야의 연금에서 자신의 존재 굴욕적인 위치합니다. 그것은 분명 그의 경제정책의 우리의 상태로 유지,초기 방향에서 촬영한 첫 번째 시장의 가이 다르다. 대체로 동일한 자유주의 이데올로기,정부가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자신을 면제의 모든 책임에 대한 상황에서 사회 영역입니다.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